티스토리 뷰

한국NVC센터 회원 여러분,

 

우선 안전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센터는 2006년에 여러 사람의 힘을 모아 문을 연 후로 모든 면에서 성장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NVC를 우리나라에 알리고 강사님들을 지원하면서 많은 보람과 제 삶의 의미를 느끼는 시간을 지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움과 성장의 기간이기도 했는데 여러분의 사랑이 있어서 모든 것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저는 NGO 대표 역할에서 물러나 다른 면으로 NGO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센터는 지금까지 NVC의 세 가지 영역 중에서 개인 회복과 성장, 다른 사람과 공감으로 연결하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그 결과로 이제는 그 다음인 Social Change에 새로운 에너지로 좀 더 과감하게 도전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우리 사회에 NVC가 새로운 자리매김을 할 수 있게 이끌어 올릴 새로운 리더십이 요청되는 때입니다.

 

NGO의 사회공헌 서클로 이루어진 운영위원회에서는 한승희씨를 한국NVC센터(NGO)의 다음 대표 후보로 추천하였습니다. 106일에 있을 NGO 총회에서 정회원 여러분들의 승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대면이나 온라인으로 참석하시어 새로운 시작에 사랑으로 응원과 축하를 같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우리는 많은 것을 포기하고 새로운 지혜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정, 직장, 사회 어디서나 NVC가 더 중요한 역할을 하리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같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서린 한 드림



'기린 주스 > 캐서린의 나누는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파구  (0) 2020.11.10
나는 진정으로 무엇을 위해 사는가?  (0) 2020.10.12
한국NVC센터 회원 여러분  (0) 2020.09.02
편안하게 잠들고 있나요?  (0) 2020.08.10
보고 싶은 여러분에게  (0) 2020.07.06
친절 Kindness  (0) 2020.06.0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