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쇼 _ 마셜 로젠버그 / 녹음 _ 표영재

2016. 12. 2. 14:17기린을 위한 주스

 

 

 

 

 

마술쇼 _ 마셜 로젠버그 

녹음 _ 표영재

 


 

마술쇼  / 마셜 로젠버그

 

서핑해본 적 있으세요?

 

지금 보드를 타고 나가서 큰 파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자 그 에너지에 휩쓸려갈 준비를 하세요

 

자 여기 옵니다!

지금 그 에너지와 함게 하고 있습니까?

 

그것이 공감입니다.

 

말이 필요없고, 그냥 그 에너지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 안에 생동하고 있는 것과 연결할 때 나는 서핑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가집니다.

과거의 것은 아무것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심리학을 많이 공부할 수록 공감하기는 더 힘들 겁니다.

상대를 잘 알수록 공감하기가 더 힘들 겁니다.

진단이나 과거의 경험들은 당신을 서핑보드에서 당장에 떨어뜨릴 겁니다.

과거를 부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과거의 경험들이 이 순간에 느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과거 일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까

아니면 그 사람이 지금 이 순간에 무엇을 느끼고 원하는지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까?

그 사람을 더 기분 좋게 해주려면 무슨 말을 해야 할까, 미리 생각하고 있다면,

"첨벙" 보드에서 떨어집니다. 당신은 미래로 가버렸으니까요

 

공감은 지금 여기에 있는 에너지와 같이 있을 것을 요구합니다.

아무 기술도 쓰지 않으면서 그냥 현재에 있는 것입니다.

내가 진정으로 이에너지와 연결되어 있을 때, 나는 마치 거기에 없으 것과 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마술쇼를 보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이때 아주 귀중한 에너지가 우리를 통해서 흐르고 그 에너지에는 모든 것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이든 "고치려"하는 나의 습관에서 나를 해방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