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폭력대화NVC와 영성]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2015. 9. 30. 09:53함께 해요~

 

비폭력대화NVC와 영성

 

- 마셜 로젠버그의 Q&A 세션 -

 

 

 

책 소개

이 책은 비폭력대화의 영적인 기반에 대한 마셜의 간결하고 즉흥적인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자신과 다른 사람 안에 있는 신성과 연결하고, 공감과 연민의 세상을 만들어내기 위한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로부터 시작하는 영성

매일 사용하는 말 속에 영적인 훈련이 뿌리를 내린다고 상상해보세요!

 

 

지은이 소개 : 마셜 B. 로젠버그 Marshall B. Rosenberg

 

국제적 평화단체인 CNVC의 설립자이자 교육책임자이다. 1934년 미국 오하이오 주 캔튼에서 태어나 디트로이트에서 성장했으며, 1961년 위스콘신 대학에서 임상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1960년대 미국 연방정부의 재정지원으로 이루어진 학교 통합 프로젝트에서 중재와 의사소통 방법을 가르치면서 처음으로 NVC 교육을 시작했다.

 

그가 1984년 설립한 CNVC는 현재 300여 명의 국제인증지도자를 배출하였고, 전 세계 70개국이 넘는 지역에서 교육자, 의료분야 종사자, 기업 관리자, 변호사, 군인, 수감자, 교정당국, 경찰, 성직자, 정부 관리, 그리고 수많은 개인과 가족들에게 NVC의 실천을 지원하는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비폭력대화Nonviolent Communication외에도 갈등의 세계에서 평화를 말하다Speak Peace in a World of Conflict》 《삶을 풍요롭게 하는 교육Life-Enriching Education등이 있다.

 

비폭력대화NVC와 영성

정가: \8,000(센터 자율판매가 \7,200)

출간일 : 2015925